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학교운영위원회 통신문

글읽기

제목
[일반] 2020학년도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개최 공고
이름
학교관리자
작성일
2021-03-08


공고 제2021-11
 
8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개최 공고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시: 202139일 화요일 1610
2. 장소: ZOOM화상회의(온라인)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실시)
3. 안건: 2021학년도 원격수업 학생 급식운영 방안()
4. 참관안내: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실시되므로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양산초 교육행정실
031-378-5861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138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0학년도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개최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21학년도 제12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거 공보
/ 학교관리자
2021학년도 제12기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자 접수 결과 위원정수와 같은 7명(초등6명/병설유치원1명)의 입후보자가 등록하였기에 학부모위원 선거는 무투표 실시됨을 알려드리며 붙임과 같이 선거 공보합니다. 붙임 학부모위원 선거 공보 1부. 끝.
이전글
2021학년도 제12기 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선출 공고
/ 학교관리자
2021학년도제12기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선출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등록장소: 양산초등학교 교원위원선출관리위원회(본교 교무실) 2. 등록기간: 2021. 3. 4.(목)~2021. 3. 9.(화) (08:40~16:40) 3. 구비서류: 입후보자 등록서, 개인정보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4. 기타 자세한 ..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