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학교운영위원회 통신문

글읽기

제목
[일반] 2021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이름
학교관리자
작성일
2021-06-23


 
공고 제2021-24
 
2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시: 202172일 금요일 15~
2. 장소: 본교3층 제2과학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회의로 전환할 수 있음)
3. 안건: 2021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미실시()5
(붙임 안건목록 참고)
4. 참관안내: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회의 전일 또는 당일 비대면 회의로 전환될 수 있으므로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양산초교육행정실 031-378-5861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1623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1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21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 학교관리자
2021학년도 제2회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에서 심의된 안건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붙임 1. 2021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처리 결과 목록 1부. 2. 2021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1부. 3. 2021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록 1부. 끝.
이전글
2021학년도 제1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 학교관리자
2021학년도 제1회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정기회)에서 심의된 안건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붙임 1. 2021학년도 제1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처리 결과 목록 1부. 2. 2021학년도 제1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1부. 3. 2021학년도 제1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록 1부. 끝.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