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공지사항

글읽기

제목
[일반] 2020학년도 원격학습도우미 모집 공고
이름
정미라
작성일
2020-04-13


양산초등학교 공고 제202032

2020학년도 원격학습도우미 모집 공고

 

양산초등학교에서 근무할 2020학년도 원격학습도우미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413

양산초등학교장

====================================================================================

1. 모집부서

부 서

역할

학년

총 수업시간

비 고

원격학습도우미

원격학습 시 학생 관리, 원격 학습 및 과제 도움

1~6학년

주당 14시간 이내

시간당 10,300

 

2. 모집일정 및 방법

1) 서류접수기간 : 2020. 4. 13.() ~ 2020. 4. 19.() 오후 4시까지

(평일 4시 이후에는 접수받지 않으며 접수 기간 내에 도착분에 한함)

2) 접수장소 및 방법 :

양산초 교무실 방문 접수, 우편 접수(주소 - 경기도 오산시 양산로 448), 이메일 접수(deepblue222@korea.kr)

3) 모집대상자 선정방법 : 1차 서류심사 후 2차 면접(2020. 04. 20.() 예정)

4)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면접 일정은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3. 제출서류

1) 응시원서 1(사진부착) <서식1>

2) 자기소개서 1<서식2>

모집 결정 후 서류 주민등록초본,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모집 신체검사서, 통장사본

 

4. 응시자격

1) 해당 분야를 수행할 수 있는 경력이 있는 자

2)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3) 해당 분야 관련 특정 회사, 학원에 소속되어 있지 않은 자

 

5. 계약기간 : 2020420~ 등교 개학 시[09:00~12:00(수요일 09:00~11:00), 주당 14시간]

6. 합격자 통보 : 면접 후 개별 전화 통지

7.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탈락한 응시자 모집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2) 이력서 등 제출서류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3) 면접시험 불응시자는 모집하지 않습니다.

4) 최종 모집 대상자는 본교에서 지정한 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범죄경력조회 및 기타사항으로 인한 결격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모집을 취소합니다.

5)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모집을 해지합니다.

5) 수업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본교 교무실(031-378-5860)로 연락 바랍니다.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0학년도 원격학습도우미 모집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4월 20일~24일 학년별 온라인 주간학습안내
/ 정미라
4월 20일~24일 1학년~6학년 온라인 주간학습안내를 첨부합니다.
이전글
가천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 브릿지전형(장기관찰) 모집요강
/ 전태근
가천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에서 운영하는 브릿지전형(장기관찰) 모집요강 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