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가정통신문

글읽기

제목
[일반] 출입관리 시스템 운영 안내
이름
한자영
작성일
2021-03-17


안녕하십니까? 학교 발전에 많은 관심 보여주시고, 응원과 격려를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학교 내 외부인의 무단출입을 통제하고, 코로나19 방역에 더욱 힘써 학생들의 학교 내 안전을 확보하고자 학교 출입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안전한 양산초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지문 등록 정보동의서는 324일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산초 출입관리 시스템 운영 개요>
1. 중앙현관 외 3개의 출입문에 출입관리 시스템 시설 설치
2. 출입문 개방 및 폐쇄 시간 설정(추후 변동될 수 있음)
개방시간 아침 등교시간 08:30~09:10, 점심시간(시청각실쪽 현관)
폐쇄시간 학생 개방 시간 외 모든 시간
3. 출입문 입실 방법(학생) : 등록된 학생 지문이 인식되면 자동으로 열림
4. 출입문 입실 방법(방문자) : 인터폰 호출(방문처 번호는 현관문에 적혀 있음)하여 확인 후 원격제어로 열림
5. 퇴실 시 : 반드시 문 오른쪽 눌러주세요버튼 누르고 열리면 나가기
6.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으로 학생 및 방문자는 중앙현관 출입구만 이용합니다.(등교, 점심시간 제외)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출입관리 시스템 운영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21학년도 기초학습 도우미 강사 개인위탁 공모
/ 조미경
<양산초등학교 공고 제 2021-17호> 2021학년도 기초학습 도우미 강사 개인위탁 공모 양산초등학교에서는 기초학력 향상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기초학습 도우미 강사를 모집하오니, 학습 부진 학생 교육을 위해 사랑과 열정으로 아이들을 지도하실 강사 선생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
이전글
초등 안심알리미 서비스 신청 안내
/ 학교관리자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학교운영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사회적으로 문제되고 있는 아동폭력 및 유괴예방 효과 등 아동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하여 “초등 안심알리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신청을 원하시..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